이러한 간단한 단계에 따라 빠르게 체중 감소

2020. 6. 3. 09:06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간단한 단계에 따라 빠르게 체중 감소



체중 감량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러한 제품들은 종종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러분의 개인적인 생활방식에 어떤 것을 통합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각각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것을 배우는 것이 좋다.




실내 운동한 전화에 있다.


앉아 있지 말고 핸드폰으로 대화하면서 집안을 돌아다니며 계단을 오르내린다.


격렬한 운동을 할 필요는 없다.


만약 여러분이 더 자주 걷고 비활동적인 것을 피하려고 노력한다면, 여러분은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육수탕은 당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충실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너는 너의 칼로리를 마시고 싶지 않아.


야채와 콩이 들어 있는 진한 수프는 더 빨리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키와 몸무게에 따라 하루 권장 칼로리를 섭취하십시오.


당신을 굶기는 다이어트는 매우 해롭다.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한 가지 이유는 충분한 칼로리 섭취가 없으면 인체는 기아 모드로 들어가 지방을 태우는 대신 절약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살이 많이 찐다.




다이어트에 집착하는 자신을 치료하는 것은 다이어트의 성공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당신은 당신이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거나, 마사지를 받거나 심지어 쇼핑도 하기로 결정할지도 모른다.


옷을 사서 당신의 새로운 체격을 보여주고, 당신 자신에 대한 정신적, 육체적 보상을 만들어라.




살을 빼는데 있어서 좋은 팁은 바쁘게 지내서 음식을 생각하는 시간이 많지 않게 하는 것이다.


당신이 한가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음식의 갈망도 생각하기 쉽다.


바쁘게 지내면 이런 행동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너의 친구 중 한 명에게 너의 운동 친구가 되어달라고 부탁해라.


친구가 생기면 살을 빼는 대신 교제하는 듯한 기분이 들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는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할 수 있다.


교제하고 재미있게 놀면 운동하고 싶고, 운동하면 체중 감량으로 이어진다.




일정한 체중을 감량하고, 낡은 "뚱뚱한" 옷이 더 이상 맞지 않게 되면, 옷장을 비우고 그것들을 없애라.


이 활동은 당신의 진보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를 제공하고 당신을 더욱 자신감 있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목표체중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곳에 머물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을 계속하도록 몰아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커피를 좋아한다면, 디카페인 커피를 마셔보라.


디카페인은 칼로리가 낮고 간식이 좋다.


게다가, 이 커피는 여러분의 신체가 잘 활동할 수 있도록 건강에 좋은 산화방지제를 충분히 공급하고 있다.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대부분의 제품에서 멀리 떨어지십시오.


그들이 실제로 일을 했을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그것은 아마도 그들을 멀리하기 위한 후속 전략이 없는 처음 몇 파운드만을 위한 것일 것이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벽에 걸린 달력을 이용해라.


언제 운동할 것인지 반드시 메모해 두어라.


이렇게 하면 네가 해야 할 일을 확실히 할 수 있을 것이다.




추가 체중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체육관에 가서 10과 5개의 아령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만큼 손해를 보려는 거겠죠.


이것은 당신이 이것을 즉시 없애고 싶게 만들 것이다.




식단과 함께 체중 감량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 운동을 확실히 만들고 가세요.


살을 빼는 것은 매일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양을 제한하고 운동으로 할 수 있다.


자전거를 타거나 단순히 조깅하는 것은 여분의 칼로리를 소모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더 많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근육은 신진대사율을 증가시켜 살을 빼는 데도 도움을 준다.




얼음물을 마시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차가운 물을 마시면 몸이 식을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얼음물이 제거한 열을 대체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기 시작할 것이다.


물을 가능한 한 많이 마셔라, 특히 청량음료보다.




당신의 체중 감량 여정은 제품만으로 이루어질 수 없지만, 그것들은 약간의 추가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제대로 먹고 건강하게 지내는 것에 대해 모든 것을 배우면 평생 동안 좋은 체중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